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현재 위치
  1. home
  2. board
  3. FAQ

FAQ

    

게시판 상세
제목 3. 배송문의 안내사항입니다.HIT
작성자 러브패리스 (ip:)
작성일 2023-02-02
조회수 5
평점 0점

1. 배달완료라고 확인되는데 상품을 받지 못했어요. 


마이페이지 내 주문 상태는 실제 상품의 위치와 관계없이 발송 후 2일째 자동으로 배송 완료 처리됩니다.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 조회에서 송장번호 클릭 시 실제 상품 위치를 확인할 수 있으며, 평균적으로 발송 후 1~3 영업일 내 상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주문 폭주로 인해 택배사의 배송 지연되는 경우 발송일 기준 2~3 영업일 후 배송 조회 가능한 점 참고 바랍니다.


운송장 조회시에도 배달완료로 확인되는 경우에는, 먼저 주문 시 작성해주신 수령지 주소지가 맞는지 확인해주세요!
수령주소지는 정확하나 미수령한 경우, 대한통운 대표번호(1588-1255) 로 문의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대한통운 배송조회 페이지]

      [URL] https://han.gl/nqETZ


2. 회원 정보의 주소 변경 시 주문 건에 배송지 자동 수정되나요


이미 주문이 완료된 주문의 배송지는 회원 정보를 수정하여도 자동 변경되지 않습니다!


 주문이 완료된 건에 대해 주소지 변경이 필요하신 경우, 배송 전 취소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 (12시 이전)로 연락 주시면 배송 출발 여부 확인 후 담당자가 안내해 드립니다.


단, 배송 전 회원정보에서 배송지 변경 후 주문을 하셔도 주문하셨던 이력이 있다면 앞전에 주문하신 배송지가 기본으로 설정이 되기 때문에 

결제창에서 [배송지 정보 > 주문자 정보와 동일]을 선택 해주셔야 변경하신 배송지로 수령 하실 수 있습니다.결제 완료 전 꼭 배송 정보 확인 부탁 드립니다.

배송이 이미 시작된 경우에는 변경이 불가하므로 낮 12시전에 문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3. 주문번호가 다른 경우, 묶음 배송이 가능한가요? 


결제 완료된 각각의 주문 건은 묶음 발송을 해드리기 어렵습니다.


배송비 절약을 위해 합배송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발송 전 낮 12시전까지 게시판으로 취소 요청해주신 후 새로 주문 부탁드립니다.

      (재주문시 할인 기간 종료 등으로 인하여 금액 변동이 생긴 경우 이전 구매 금액으로 적용 해드릴 수 없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다만,별도의 묶음배송 요청이 없더라도 미발송 상품들이 같은 날 입고된 상품들인 경우, 주소지가 동일한 경우, 주문날짜가 동일한 경우, 시스템상 자동 묶음 발송으로 진행 될 수 있습니다.
묶음배송 상품을 수령하신 경우,구매 확정 시 [반품불가] 배송비 환불요청이 가능합니다.


4. 당일발송 상품인데 발송이 안됐어요. 


당일 발송은 '당일발송' 아이콘이 붙어있는 상품에 한하여 단독 주문으로 오후 5시 이전 결제 완료 건에 대하여 당일 발송 해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당일발송 상품들은 옵션별 출고 여부가 상이한 경우 상품 페이지 상단에 가능 옵션이 공지 되어 있으니,
       주문해주신 상품이 당일발송 가능한 옵션으로 주문해 주셨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일반 의류와 함께 주문이 된 경우에는 기본 상품 준비일을 기준으로 합배송이 되기 때문에 당일발송 상품이 포함 되어 있더라도 당일 출고가 불가하니 이 부분 양해 부탁드립니다.


 (함께 주문/결제된 주문 건 준비 기간 이전에 당일 배송 상품만 선발송 원하시는 경우 배송비 3,000원 별도 부담)


당일발송 상품으로 단독 주문 해 주셨더라도 주문일과 수령자 정보에 따라 타 주문건과 시스템상 자동 묶음 처리가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도 합포 처리된 상품 중 일반 의류가 포함된 경우 당일 발송 상품만 따로 출고되지 않기 때문에 반드시 게시판, 고객센터로 당일 발송 상품만 분리 배송 요청 부탁드립니다.




5. 상품 배송이 누락되었어요. 


주문하신 상품 중 준비된 상품 먼저 부분발송 받으신 경우일 수 있어, 우선 받으신 포장에 부착된 송장을 확인해주세요.

     (부분발송 받으신 경우라면, 나머지 상품도 준비 되는대로 발송해드립니다)

송장에 나와있는 상품 품목이름과 개수를 확인해주시고, 내용물의 개수와 이름이 일치한 지 확인해주세요.
송장에 적힌 물건이 다 들어있지 않았다면, 포장이 훼손되거나 재포장 된 흔적은 없는지 확인해주세요.
혹시 포장에 훼손된 부분이 있거나 재포장된 흔적이 있다면, 배달 중 파손되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사진을 3장 이상 찍어주세요. 1장이상은 꼭 부착된 송장이 보이도록 사진 찍어 주셔야 합니다.

      이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확실하고 신속하게 도움드릴 수 있습니다 :)

포장의 훼손흔적이 없고, 송장에 적힌 물건이 다 들어있지 않다면, 고객센터로 바로 연락주시면 도움 드리겠습니다 :)


6. 택배를 분실했어요. 


발송 시 안내 드리는 발송 운송장번호 위치추적시 배송완료로 표기되는데 상품 수령을 못하신 경우, 해당 운송장번호에 나와있는 배송 기사님께 확인하셔서 상품 위치를 확인해야 합니다.
택배사 과실로 인한 분실이 확인되는 경우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방향으로 재배송 또는 환불이 가능합니다.
택배 기사님께서 분실 인정을 하시면 저희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단, 택배 기사가 고객님과 협의된 장소에 배달한 경우에는 분실로 인한 처리가 어려울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7. 배송이 언제 되나요? 


러브패리스의 배송일은 결제 완료 시점기준으로 영업일 기준 평균 4~7일 정도 소요 되며, 제작상품, 수제화의 경우 15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주말, 공휴일 제외)
제작 상품의 경우 일정 주문수량에 맞춰 생산이 되기 때문에 거래처 입고상품 보다 제작 기간이 추가적으로 소요되며 약 2주 이상의 준비기간이 소요됩니다.

       또한, 각 상품들은 공급처 사정으로 기본 배송일 보다 조금 더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상품 준비기간이후 지연되는 경우 알림톡 또는 문자 안내 드립니다.


8. 퀵 이나 방문수령이 가능한가요? 


현재 코로나로 인해 비대면 배송만 진행해드리고 있어 , 퀵 발송이나 방문 수령이 불가합니다.


9. 해외배송이 되나요 ? 


저희 러브패리스에서는 해외배송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로그인을 하시면
다양하고 특별한 혜택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CUSTOMER CENTER

1877-5975

월-금 / am11:00 - pm17:00

점심 / pm13:00 - pm14:00

휴무 / 토,일,공휴일

BANK ACCOUNT

기업은행 012-109932-04-012

국민은행 093401-04-259168

예금주: (주)러브패리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