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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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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5. 기타 및 수선문의관련 안내사항입니다.HIT
작성자 러브패리스 (ip:)
작성일 2023-02-02
조회수 12
평점 0점

1. 구매확정후 구매 적립금이 지급되지 않아요.


구매 적립금 및 회원 등급 적립금의 경우 배송 완료 시점으로 7일 이후 자동 지급되고 있습니다.
적립 예정일은 미가용 적립 내역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구매 적립금의 경우 상품별 지급되어 수령일이 다른 경우 각각 다른 날짜에 지급되는 점 참고 바랍니다.




2. 쿠폰은 언제까지 사용 가능한가요 ?


보유 쿠폰의 사용 가능 기한은 마이페이지>쿠폰에서 상세 확인 가능하십니다.

쿠폰은 사용기간 만료 시 자동으로 삭제되며, 삭제 시 복구되지 않습니다.

※ 쿠폰의 경우 쿠폰사용가능 기준에 따라 적용이 되지 않을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3. 네이버 간편 로그인과 네이버페이는 무슨 차이인가요?


네이버 간편 로그인은 기존에 보유한 네이버 아이디가 있는 경우 네이버 아이디로 러브패리스 사이트 간편 가입 및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네이버페이를 이용하여 구매 시 러브패리스 사이트 회원가입 없이 네이버 포인트를 사용하여 결제가 가능하며,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네이버 간편 로그인 가입 시 원활한 회원 혜택 적용을 위해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수정에서 상세 정보 등록 부탁드립니다.


4. 상품을 받았는데 박스 또는 폴리백이 파손되었어요.


저희 러브패리스는 출고 시에 상품을 깔끔하게 포장하여 정성스레 보내 드리지만, 택배사 배달이동 중 먼지가 묻거나 구김이 생길 수 있습니다!
구김이나 먼지가 아닌 택배사 배송과정에서 포장이 훼손 [찢어지거나, 구멍이 나고, 박스가 젖어 있는 상품 등] 된 경우
내용물까지 훼손되었다면, 배달이동 중 파손된 경우로 예상됩니다.
이 경우, 포장을 버리지 마시고(겉포장까지) 받으셨던 상태 그대로 반듯이 보관해주시고 상담톡,게시판으로 사진 첨부하여 글을 남겨주세요!
택배사 수거접수 하셔서 받으셨던 상태 그대로 돌려 보내주셔야 재발송이나 변상처리가 가능합니다.
포장이 너무 훼손되어 받으신 상태 그대로 보관하기 어려우신 경우,
사진을 3장 이상 찍어주세요. 1장이상은 꼭 부착된 송장이 보이도록 사진 찍어 주셔야 합니다.
(3장 이상의 사진은 택배사에서 요구하는 사진 수량이니 참고해주세요)
이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확실하고 신속하게 도움드릴 수 있습니다 :)


5. 휴면계정을 해제하고 싶어요.


휴면 아이디 계정 해제는 로그인 후 본인 인증 절차를 통해 가능하며, 비밀번호를 분실한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임시 비밀번호가 가입된 회원 정보의 휴대폰으로 전송됩니다.

(단, 운영자 임의로 일반 회원 전환이 불가능한 점 참고 바랍니다.)

※ 휴면 회원이란?

1년 이상 서비스 이용 기록이 없는 고객의 개인 정보는 정보통신망법 제29조(개인 정보의 파기)에 따라 일반 고객의 개인 정보와 분리하여 별도로 저장 및 관리합니다.


휴면계정으로 전환되는 시점 최소 30일 이전, 해당 내용에 대하여 이메일 등을 통해 이용자에게 사전 통지하며, 
휴면계정으로 전환된 경우 관련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 해당 개인 정보를 이용하고 있지 않습니다.



6.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러브패리스 회원 탈퇴는 [PC,모바일 모두 가능] 로그인 후 > 마이페이지>프로필>하단 오른쪽 회원 탈퇴 버튼 클릭 시 가능합니다.   
※ 회원 탈퇴 시 유의 사항 ※
회원 탈퇴 시, 등급 및 보유 적립금/예치금, 쿠폰 등 모든 혜택이 즉시 소멸되며, 재가입 후 이전 회원 정보 및 등급, 포인트는 이관되지 않습니다.
탈퇴 후 30일 이후부터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쇼핑몰 고객 아이디는 회원정보, 주문정보, 게시판 작성자 등과 모두 연계되어 있으며, 아이디는 한 번 탈퇴한 후 재가입이 불가능하여 재가입 시에는 다른 아이디를 사용해야 합니다.


7. 품절 된 상품은 재입고 되나요?


이전에 구매하셨던 상품 부자재를 추가 구매 원하시는 경우에는 생산처를 통해 구매 가능 여부 확인 후 정확한 답변을 드릴 수 있습니다.

게시판&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개별 확인 후 안내 드리겠습니다.


8. 상품의 부자재만 별도로 구입이 가능한가요?


거래처에 보유한 부자재가 있을 경우 구매 가능하며 부자재 비용 및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부자재 구입 비용의 경우 계좌 입금 이용하여 결제할 수 있습니다.




9. 생일 쿠폰이 발급되지 않았어요.


마이페이지 > 회원 정보에서 중간에 생일 날짜를 임의적으로 수정하신 경우,

수정된 년도에는 발급이 되지 않고 그 다음 해부터 발급이 되니 이 부분 참고 부탁드립니다.


•추가로 양력/음력 설정하신 날짜에 따라서도 지급되는 날짜가 상이할 수 있으니 음력으로 설정하신 분께서는 올 해에 음력 생일 일자를 확인해주세요.

•생일 쿠폰은 생일 당일을 기준으로 연 1회 자정 00:00 자동 발급으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발급 후에는 15일 이내에 사용 해주셔야 합니다.


10. 가입된 아이디가 여러 개인데 통합할 수 있나요?


•자사몰, 간편 로그인 등으로 인한 여러개의 아이디가 생성된 경우에는 이미 독립적인 아이디로 생성이 되어 아이디 통합이 불가합니다.

•여러 아이디로 사용하시는 경우에는 구매 적립금, 회원 등급 등의 혜택이 분산되므로 하나의 아이디만 사용하시길 권장 드리고 있습니다.


11. 적립금 사용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적립금은 구매시 쌓이는 구매적립금과 리뷰작성시 지급되는 리뷰적립금, 반품상품의 적립금 환불처리 시 적립됩니다.

 (적립금은 2000원 이상 보유 시 ,3만원 이상 주문건에 사용 가능합니다.) 


•적립된 금액은 다른 수단으로 환불 불가하며, 적립 후 2년내 미사용 시 소멸됩니다 .


12.  A/S 받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수선원하시는 상품의 사진을 3장 이상 찍으신 후 게시판 또는 상담톡으로 첨부하여 상담해주세요!

•수선가능한 경우 구매일로부터 1년 이내 A/S처리만 가능하며, 수선 시 발생되는 비용 및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으로 진행됩니다 . 

•상품 보증 기간 내 공급처를 통한 수선 또는 자체 AS 가능합니다.

     다만, 구매 후 시일이 소요되어 공급처 지원이 중단되었거나 부자재 품절 등 여러 가지 상황에 따라 수선이 불가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구매처/주문번호/상품명/수선 부위 등 상세 정보 확인 必)

•원단 자체의 손상이나 가죽 교체 등은 AS 불가


13. 제품 사용 중 불량 발생 시 A/S 진행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무상 AS 보증 기간이 있는 상품을 제외, 사용 중에 발생한 불량인 경우 AS 비용 및 배송비가 발생됩니다.
무상 AS의 경우 수령한 날짜로부터 한 달까지만 가능하며, 그 이후는 배송비 +수선비용 별도 발생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구매처/주문번호/상품명/수선 부위 등 상세 정보 확인 必)


14. A/S 보냈는데 언제 받을 수 있나요?


A/S 기간 평균 7~14일 영업일 소요 이며, 제품마다 상이합니다!
보내주신 상품은 공급처로 전달하여 A/S 후 발송됩니다.

(상품 발송 > 러브패리스 물류 센터 도착 > 공급처 발송 > A/S 후 러브패리스 물류 센터로 발송 > 고객님께 발송)

상기 절차에 따라 A/S 기간은 평균적으로 7~14 영업일 소요되며, 추가로 소요 시 별도 개별 안내 드리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거래처 입고 상품의 경우 (중국공장 연휴인 경우 한달정도 소요되십니다)  ※ 


15. A/S 수선이 불가한 경우



원단손상, 가죽 교체는 수선처리가 불가합니다 .
니트 ,블라우스 경우 박음질선이 아닌 경우 대체적으로 불가합니다. 

      예) 트위드 소재는 더욱이 실짜임 원단으로 불가합니다(원단마다 상이)

공급처가 폐점한 경우에는 수선 처리가 어렵기 때문에 꼭 문의 후 상품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수선 상품 도착 후 공급처로 보내기전 상품에 특이사항 있다면 유선으로 안내해드리고 따로 사진을 찍어서 보관하고 있기 때문에 수선 부위 외 다른 부분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 책임지지 않습니다 . 
동일한 부위를 지속적으로 수선 할 경우, 제품이 손상이 있어 수선이 불가능할 수 도 있습니다 . 
동일한 부위 수선 요청 시 꼭 수선 부위를 게시판 또는 상담톡으로 사진 올려주시고 가능 여부 확인을 해주셔야 합니다 . 
개인적으로 수선 후  러브패리스 측으로 재 수선 원하는 경우 불가합니다.
구매 1년내 상품이라도 상품 훼손이 심한 경우 불가합니다.


16. 러브패리스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는 어떤 게 있나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신상제품은 신상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신상 할인은 업데이트 된 날로부터 3일~7일간 [제품별 상이] 진행하고 있으며 ,종료시간은 오전 11까지 입니다!


그 외러브패리스에서 진행하는 게릴라성 이벤트가 있습니다.
각종 프로모션 및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나 정확한 날짜 및 이벤트 내용은
랜덤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사전안내가 불가합니다
(신상,게릴라성 이벤트 소식을 알고 싶으시다면러브패리스 앱 설치 후 앱 푸쉬 알림 [수신동의를 해주시면,
 시작과 동시에 러브패리스에서 진행하는 할인 이벤트 내용을 누구보다 빠르게 받아 보실 수 있어요^^ )
이벤트 기간 동안 할인 상품들은 이미 자체 할인이 적용 중이기 때문에,
쿠폰과 중복 적용 불가하며일부 이벤트에 따라 등급할인도 제외 될 수 있습니다.
적립금의 경우 상품가  3만원 이상 구매 시 적립금 2000원 이상부터 자유롭게 사용 가능합니다.
* 프로모션의 날짜는 임의로 진행되기 때문에 정가로 구매 한 경우 ,
배송 준비중인상태에서 상품 출고전인 경우 취소 후  재주문은 가능하나,
다만실시간으로 배송 진행되어 이미 출고 후 취소 요청한 경우는 취소 거부 처리가 됩니다.
이미 출고된 상품에 대해서는 할인적용 불가 하여 이 점 꼭 참고 부탁드립니다.
이벤트 기간에는 동시 접속자수 증가로 인해 준비했던 수량보다 주문량이 많아 결제완료 후 품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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